스포츠 마케팅에 나서는 한미약품 '주목'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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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이 에너지드링크 프리미엄레시피의 스포츠마케팅에 돌입한다.

한미약품은 지난 달부터 최근까지 서울지역 주요 마라톤 행사에 참가해 ‘달려라, 건강에너지’를 주제로 ‘프리미엄레시피’의 대국민 홍보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한미약품은 지난달 여의도벚꽃마라톤대회(19일), 환경마라톤(21일)에서 별도의 홍보부스를 마련, 참가자들에게 프리미엄레시피를 후원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외에도 한미약품은 오는 17일 서울신문 주최 하프마라톤대회에도 참가하는데 이어 게이트볼, 스피드레이싱 등 스포츠 분야를 확대해 프리미엄레시피의 대국민 홍보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프리미엄레시피는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 에너지 대사에 효과적인 타우린2000mg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 500mg, 간기능 보호·숙취해소에 좋은 베타인 300mg을 한 캔에 담았다. 여기에 비타민B 5종이 함께 함유돼 ‘건강한 에너지드링크’를 표방하는 약국 전용 제품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지주회사) 계열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진행한다. 온라인팜은 약국 영업·마케팅 전문회사로, 230여명의 영업사원들이 전국 1만7000여개 약국과 거래하고 있으며, 의약품 온라인 쇼핑몰인 HMP몰을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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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선미 기자 byjun3005@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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