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그곳' 청결해야 해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국먼디파마(대표 이종호)의 여성세정제 지노베타딘®이 2014년 새해를 맞아 ‘지노베타딘® 새해 다짐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한 여성 청결의 시작’이라는 지노베타딘® 슬로건에 맞춰 여성의 청결과 건강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지노베타딘® 홈페이지(http://www.gynobetadine.co.kr/lounge/1401/event.html)에 새해를 맞아 여성 건강을 위한 스스로의 다짐을 댓글로 남긴 후, 기부 포인트 쌓기를 클릭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참여시 500 포인트가 쌓인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매일 누적되는 포인트가 공개된다.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질염 관리와 치료를 위한 대표적인 여성세정제 지노베타딘®에서 여성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응원함과 동시에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을 돕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쌓인 기부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산 후 지노베타딘® 제품으로 교환돼 서울시 의사회 의료봉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지노베타딘® 홈페이지는 최근 리뉴얼과 함께 질염 예방법, 생활 속 여성세정제가 필요한 상황 등을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해 여성들이 쉽게 이해하고 자신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국먼디파마 컨슈머 사업부 송영래 이사는 “이번 지노베타딘®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여성들이 여성 청결과 건강을 스스로 다짐해보는 시간을 갖는 계기를 마련해주고, 동시에 어려운 환경에 놓인 여성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지노베타딘®은 다양한 기회를 통해 여성 청결과 여성 건강을 위해 힘을 쏟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의학한림원에 ‘한방사’ 영입이 웬 말? 분노 금치 못해” [2014/01/27] 
·인센티브 두고 병원 vs 제약 동상이몽 [2014/01/27] 
·"여성분들~ '그곳' 청결해야 해요" [2014/01/27] 
·눈에 멀미약 바르고 병역 피하려던 남성 결국엔? [2014/01/27] 
·어린이 타이레놀 현탁액 새 출시 [2014/01/27]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