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항상 고마운 어머님께 눈보다 빛나는 피부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11면

SK-II의 스템파워 에센스(왼쪽)와 스템파워 크림은 SK-II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템-아카넥스 ES 콤플렉스를 함유한 제품으로, 최상의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 SK-II]

동안의 새로운 기준은 피부의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모공이 줄어 보이는 쫀쫀한 탄력을 지닌 피부를 말한다. 이것은 곧 피부 내부의 탄력과 탄성을 가진 피부이다. 하지만 피부 노화가 시작되면 피부 내면의 탄력은 이전보다 저하된다. 피지를 분비하고 벌어진 모공은 이전 상태로 수축하는 힘을 잃게 된다. 동안 피부의 모공은 피지를 분비한 후 자연스럽게 이전 상태로 수축된다.

 SK-II는 피부 세포 기능 연구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동안 스위치’라는 새로운 연구 결과를 공개했다. 우리 피부의 ‘동안 스위치’는 피부 환경을 최적화시켜 피부를 보호해 주고 동시에 피부 내면의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모공이 줄어 보이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스템-아카넥스 ES 콤플렉스의 파워

 SK-II는 스템파워 테크놀로지를 통해 동안 피부로의 변화를 도와주는 새로운 길을 개척해왔다.

안티에이징 신제품 SK-II 스템파워 에센스는 새로운 스템-아카넥스 ES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주요 성분으로 SK-II의 독자적인 고유 성분 피테라™ 이외에 스템-아카넥스, 아티초크 추출액과 한련초 추출액이 새롭게 함유됐다.

 피테라™는 SK-II 고유의 대표 성분으로 맑고 투영한 피부의 5가지 주요 요소들을 개선시켜 준다. 아티초크 추출액과 함께 작용하면 피부 내면의 항산화 기능의 증진을 돕고 피부를 보호해 준다.

스템-아카넥스는 피부 근본적인 탄력 개선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탄력 단백질을 관리해 준다.

아티초크 추출액은 지중해와 북아프리카가 원산지로 고대 로마시대 때부터 인기 있었던 식물로 동안 스위치의 작동을 돕는 주요 성분이며, 한련초 추출액은 피부 내면의 밀도를 채워주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SK-II 스템파워 에센스

 지난 8월 출시한 SK-II 스템파워 에센스가 연일 화제다.

SK-II 스템파워 에센스는 출시 이전부터 ‘레드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선판매 진행 기간 6일 만에 한 달 물량을 모두 소진한 바 있다. 공식 론칭 이후에는 단 5일 만에 한 달 물량을 소진했다. 한국에 이어 레드 에센스를 출시한 일본과 홍콩에서도 제품 출시와 동시에 매진이 됐다.

 SK-II 레드 에센스는 1만 시간의 피부 연구를 통해 탄생했다.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관리해 모공이 줄어 보인다. 동안 피부가 되도록 도와주는 에센스이다.

 레드 에센스는 스템-아카넥스 ES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다.

피부 속에 빠르게 흡수돼 ‘동안 스위치’의 작동을 돕는다. 활성화된 ‘동안 스위치’가 피부 내면의 탄력을 증진시키고 피부 노화 징후들을 관리해 모공이 줄어 보이는 원리이다.  

SK-II의 스템파워 크림

 SK-II의 스템파워 크림은 ‘스템파워 콤플렉스’가 피부 근원의 탄력을 강화해주는 원리의 제품이다.

 스템파워 크림은 오일이 적게 함유돼 있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 피부 속에 빠르고 깊게 침투돼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보습 효과를 높여준다.

가볍게 디자인된 포뮬라는 손가락의 압력만으로도 부드럽고 얇게 발려 유효 성분들이 피부에 닿자마자 침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과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피부를 정돈한 후 스템파워 에센스 다음 단계에 사용한다. 이마와 볼처럼 넓은 부분에서 시작하여 얼굴 전체에 펴 바른다. 손가락으로 지압을 주듯 마사지 해 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SK-II 스템파워 크림은 출시 이후 입소문과 함께 관심을 받으며 현재까지 국내외 매거진 뷰티 어워드에서 58회 베스트 뷰티 아이템으로 수상했다. SK-II의 베스트 크림이다.

  배은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