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결혼 발표, 예비신부 송지수 임신…버스커 버스커 활동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장범준 결혼 발표, 중앙포토·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장범준 결혼 발표’.

가수 장범준(24)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원래는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이어 버스커 버스커 활동 중단 소식도 함께 전했다. 장범준은 지난해 11월 신인 여배우 송지수(20)와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16일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청춘뮤직은 공식 트위터에 “장범준이 내년 봄에 결혼하게 됐다”며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버스커버스커의 향후 계획도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멤버들이 논의한 결과 이번 시점을 계기로 각자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밴드로서의 버스커버스커 활동은 잠시 멈추고 서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범준은 천안에서부터 해왔던 거리문화 활성화 사업을 이어가는 취지에서 회사를 설립하여 음악활동과 병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본인 의사를 존중해 매니지먼트는 지원하지 않되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음악적 교류는 지속하기로 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장범준은 Mnet ‘슈퍼스타K3’에 김형태, 브래드와 함께 버스커버스커로 출전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 등의 곡으로 인기를 끌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