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메디컬, 보습효과 뛰어난 ‘노토피(NOTOPI)시리즈’ 인기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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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과학기술진흥원 천연식약물연구소(소장 오좌섭)에서 경기도와 수원시의 지원을 받는 RIS사업 기업으로 선정된 (주)네오메디컬(대표:조정래, www.네오메디컬.com)의 고보습 제품인 ‘노토피(NOTOPI)시리즈’가 주목 받고 있다.

네오메디컬은 자연과 함께하는 사람들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젊은 기업이다. 초창기 주력 사업이었던 건강 생활 소금에서 치약, 구강청결제, 폼클렌징, 미용비누, 특수수제비누, 세정제 등의 토탈 클렌징 전문 메이커로 탈바꿈하였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클렌징 제품들을 시장에 선보여 왔다. 특히 이러한 성장 잠재력을 지닌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아 G-STAR 발굴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연고산업육성사업(RIS)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보다 자연에 가까운 제품들을 선사하고자 노력해온 네오메디컬이 기존에 있던 노토피크림과 비누에 바디로션, 바디클렌저를 더하여 노토피패밀리 상품으로 구성한 ‘노토피(NOTOPI)시리즈’는 유효성분(특허 받은 물질인 촉규근 접시꽃 추출물 및 세라마이드, 해바라기씨 오일, 풍선덩굴 추출물, 블루위드씨 오일, 쉐어버터)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연령과 관계 없이 각종 환경오염으로 인해 연약해지고 거칠어진 피부에 진정효과가 있다. 또한 고보습 효과로 촉촉함을 유지시켜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맑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민감한 피부일수록 겨울날씨, 피부건조증 조심해야

네오메디컬 관계자는 “실내와 실외의 온도차로 인해 쉽게 거칠어지고 민감해지는 피부를 위하여 보습관리는 필수입니다. 노토피시리즈는 4無시스템(無스테로이드, 無파라벤, 無색소, 無인공향)을 적용한, 고보습 제품입니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상품은 이미 약국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앞으로 판매량이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노토피시리즈는 총 4가지로 구성된다. 촉촉한 흰색 크림 타입의 보습크림은 4계절 내내 민감한 피부에 보습을 준다. 식약처 아토피 비누 정식허가품인 노토피비누는 건선피부(유아, 성인의 아토피피부염, 어린선, 건선, 노인성소양증)보습 목적의 보조요법제이다. 또한 바디클렌저, 바디로션은 샤워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보습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노토피(NOTOPI)시리즈’ 체험 이벤트 진행

네오메디컬은 주 타깃 연령대의 활동이 많은 육아카페와 제휴하여 노토피시리즈 제품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12월 28일에 우수 리뷰 3편을 선정하여 노토피시리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체험 이벤트 모집은 12월 12일부터 12월 19일까지 8일간 이며, 자세한 사항은 네오메디컬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neomedical12)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주)네오메디컬 031-421-2917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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