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딘 패밀리 워터파크, 추석맞이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핸드파라핀 체험행사 모습. [사진 테딘워터파크]

테딘 패밀리 워터파크가 추석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주요 행사로는 자신이 원하는 손 모양을 선택해 만드는 핸드파라핀 체험행사와 명절에 떠오르는 대표적인 전통놀이인 연 만들기, 풍등 날리기, 대나무 활 만들기 등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테딘 리조트 1층 세미나실 ‘크리스탈 홀’에서 진행되며 이용료는 별도로 지불하면 된다. 핸드파라핀을 비롯해 각종 전통놀이는 만드는 방법과 사용법이 간단해 부모와 아이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특히 테딘워터파크에서 해마다 진행하는 가족 참여 프로그램 가운데 인기가 높은 풍등 날리기 체험은 추석 연휴 저녁 시간에 열릴 예정이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자신의 소원을 적은 풍등을 하늘로 날려 보내며 한 해의 소원을 기원하는 행사다.

 이와 함께 테딘워터파크는 대학생들을 위한 이벤트인 ‘개강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전국 대학생과 대학원생들은 이달 말까지 워터파크 입장 시 5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할인 포스터를 출력해 오거나 사진으로 담아 학생증과 함께 매표소에서 확인절차를 거치면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테딘워터파크는 가족·연인·친구가 즐기기 좋은 도심형 워터파크로 실내·실외워터파크·야외온천이 갖춰져 있고 샌드아트체험·테라피센터 등 부대시설이 많이 물놀이 외에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테딘워터파크 관계자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고 추석명절 가족이 테딘워터파크를 찾아 이벤트를 즐기며 추억을 쌓고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여기에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대학생들이 막바지 여름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황금 같은 기회도 제공하는 만큼 알차고 보람된 연휴를 테딘워터파크와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테딘워터파크는 온천 스파의 다양한 기능성 탕이 있는 가족중심 워터파크로 서울에서 1시간, 대전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해 가족단위 이용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41-906-7000, www.tedin.co.kr

강태우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