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스타일 살리는 센스 선물 제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진: 지바이게스>

# 언제나 사랑 받는 아이템 ‘데님’ 제안
일년 사계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 받는 패션 아이템은 단연코 데님이 아닐까? 이번 FW 시즌 남녀 데님 라인을 강화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G by Guess)에서는 데님 아이템을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여성과 남성 데님 아이템을 추석 선물로 제안한다.

지바이게스에서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감성의 젊은 여성들을 위해 믹스매치가 용이한 데님 셔츠와 스키니 진, 니트 티셔츠를 추천한다.
자연스러운 물 빠짐으로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지는 데님 셔츠는 깔끔하게 단품으로 입거나 아우터로 연출해 활동적인 데님의 멋을 부각시키기 좋으며 청아한 민트 빛이 감도는 슬림 핏 진은 허벅지와 종아리 부분을 탄탄하게 잡아주어 키가 커 보이며 날씬해 보인다. 특히 신축성 있는 혼방 데님 소재가 활용되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가죽과 배색 포인트가 팬츠의 입술포켓 부분에 활용되어 유니크한 멋을 겸했다. 이와 함께 호피 프린트가 어우러진 G로고 니트 티셔츠는 스키니 진에 매치해 캐주얼 하게 입거나 미니 스커트, 워커 슈즈에 믹스매치 해 걸리시 하게 입을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여성 스키니 진 11만 9천원, 셔츠 5만 9천원. 니트 티셔츠 4만 9천원

젊고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을 위해서는 빈티지한 브러쉬 워싱이 포인트인 데님 재킷 및 유광 코팅 데님, 2가지 아이템을 추천한다. 데님 특유의 거친 느낌이 두드러져 남성미를 강조하기 좋은 데님 재킷은 가슴 부분에 아웃포켓으로 실용적이고 경쾌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일자 핏의 데님은 짙은 네이비 컬러에 유광 코팅 처리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데 데님 재킷과 청청 패션으로 연출하거나 포멀한 재킷에 믹스 매치해 댄디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어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가격은 남성 데님 재킷 12만 9천원, 데님 11만 9천원.

< 사진: 게스 언더웨어 >

# 실속 아이템으로 언더웨어 제안
추석 선물로 부담이 적고 실용적인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속옷 선물도 좋은 아이디어다. 아메리칸 감성의 속옷 브랜드 게스 언더웨어에서는 2013 FW 콜렉션의 레드 시리즈 첫 번째 아이템 ‘레이스 레드’를 추천했다.

모든 옷의 기본인 속옷은 편안한 착용 감과 옷맵시를 살려주는 기능성이 중요한데 게스 언더웨어의 레이스 레드는 과감한 레드를 메인 컬러로 채택해 남녀 모두의 섹시함을 돋보이게 해주면서도 장시간 착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는 신축성 좋은 소재가 활용되었다.
여성 라인의 경우 브래지어의 날개 쪽과 팬티 양 측면에 고급스러운 레이스 장식 및 감각적인 퍼플 컬러가 포인트로 조합되었으며 울트라푸쉬업몰드로 풍성한 가슴 골을 연출 해 주는데 취향에 따라 패드로 볼륨 조절이 가능해 더욱 실용적이다.
팬티는 남녀 모두 타이트한 옷을 입었을 때 자국이 남지 않고 볼륨 감 있는 힙 라인을 살려주는 사각 브리프로 제안되며 여성의 경우 삼각 힙스타일까지 선보여 브래지어와 크로스 스타일링이 가능해 코디 하는 재미가 있다.

레이스 레드의 가격은 남성팬티 3만 5천원, 여성 브래지어 6만 5천원, 팬티 각 3만원

제품문의 : www.guesskorea.com / 02-514-900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