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영화데이트, "23세 여대생과…" 음식점서 포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진혁 영화데이트]

‘최진혁 영화데이트’

최진혁의 영화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최진혁과 영화데이트를 한 상대는 38,387:1의 경쟁률을 뚫고 선택된 23세의 여대생이다.

24일 ‘최진혁과 영화 데이트 이벤트’에 당첨된 1명의 팬과 로맨틱한 저녁 식사 및 영화 데이트를 가졌다.

이는 ‘구가의 서’ 최진혁이 팬을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였다. 38,387:1의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데이트 상대는 23살의 여대생.

강남의 한 레스토랑 겸 영화관에서 진행된 데이트에서 최진혁은 해맑은 미소에 다정다감한 매너까지 선보이며 로맨틱한 모습을 선보였다.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데이트를 이끌었다.

영화 데이트의 주인공은 “처음 최진혁 씨와 영화 데이트에 뽑혔을 때, 머릿속이 하얘질 정도 깜짝 놀라고, 주위 사람들도 모두 부러워했다”라며 “직접 만나서도 실감이 안 났고, 많이 떨렸지만 꿈과 같은 하루였다. 제가 어색하지 않도록 배려해주고, 따뜻하게 대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진혁은 “굉장히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팬과의 영화 데이트는 처음이기에, 저 또한 특별한 하루였던 것 같다. 앞으로 더 많은 팬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최진혁은 올 하반기 방송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 출연한다.

최진혁 영화데이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최진혁 영화데이트, 저 여대생 너무 부러워”, “최진혁 영화데이트, 한번 더 갑시다”, “최진혁 영화데이트, 칼질하는 손길 로맨틱해”, “최진혁 영화데이트, 무슨 영화 봤나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