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2013 생생현장인터뷰- 건강한 체온 회복실 “해피힐링빌 1도의 기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람의 정상체온은 36.5도.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통계적 수치는 그러하다. 하지만 과연 실제로도 그러할까? 안타깝지만 지난 반세기동안의 기록은 그 사실에 전혀 동의치 않는다. 그 이유인 즉, 이미 학계 여러 조사기록을 통해 밝혀진 인간의 손실체온 1도. 헌데 대관절 그 1도의 변화가 우리 신체와 무슨 관련이 있냐고? 답은 간단하다. 바로 우리 인체의 약 70%를 구성하는 어마어마한 비중의 수분이 인체의 체온저하로 인해 차츰 고체화될 위험성에 노출되어 있다는 점이다.

알다시피 인체를 구성하는 수분의 대부분은 혈액. 그 혈액이 체온저하로 인해 제대로 된 순환을 하지 못하게 되면 이는 곧 신진대사와 면역력 저하로 이어진다. 실제로 최근 언론에 자주 거론되는 수족냉증과 잦은 두통 등의 생활 질환은 대게 이러한 저체온 현상에서 오는 혈액순환 장애에 기인한 것.

물론 근본적인 원인을 규명하자면 현대인의 현저한 활동량 저하와 잘못된 의식(衣食)문화 패턴으로 거슬러 올라가야겠지만, 지금은 무엇보다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해야 할 때. 그리고 그런 관점에서 볼 때 울산시 남구의 “해피힐링빌 1도의 기적”은 현대인의 바쁜 생활패턴에서 가장 이상적인 휴(休) 형태의 체온회복을 제시하고 있다.

대한민국 여성전문 대표기업 (주)해피그룹의 2013 힐링사업 진출작인 “해피힐링빌 1도의 기적”은 온 국민의 따뜻한 체온 정상화를 위한 미니 체험방. 그러나 괄목할만한 점은 기존 대형찜질방의 갇힌 형태를 개선한 자유로운 공간구성과 내부에 사용된 특별한 24가지의 혼합광물보드다.

통칭 힐링보드라 불리는 이 혼합광물보드는 인체 열 주입이 가능한 광물에너지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여 몸속 혈의 저점도화를 통해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는 특성을 지녔다. 또한 체내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는 힐링보드의 양자 에너지는 마지막 땀 한 방울까지 개운한 진짜 힐링과 건강한 체온 개선을 경험하는 놀라운 즐거움이 되어줄 것이다.

전국 총 3000개 체인을 목표로 대한민국 국민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찾는 (주)해피그룹 남성사업부의 “해피힐링빌 1도의 기적”. 자사의 미개척지인 힐링분야에 힘찬 첫 걸음을 내딛은 만큼 이들의 해피에너지 역시 전국 방방곡곡, 국민 건강 1도를 채우는 확실한 기폭제가 되기를 함께 응원한다!

◈ 문의전화: 서울) 02-515-8678 대구) 0502-001-1114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