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탄 4인 여행권 드립니다, 체러팅 당첨자는 김흥식씨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19면

‘이달의 경품’ 세 번째 이벤트인 체러팅 클럽메드 가족 여행권 응모권 행사가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당첨자 김흥식씨 축하드립니다. 또 체형 관리 프로그램 하이폭시 2인 이용권은 신수연씨에게 돌아갔습니다. 응모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6월에 진행하는 ‘이달의 경품’을 소개합니다. 바로 클럽메드 빈탄 리조트 4인 여행권(3박 4일,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입니다. 여행 일정은 8월 22~26일입니다. 당첨된 독자의 여행기는 9월 중 江南通新에 게재할 예정이니 여행기 게재에 동의하는 경우만 응모해 주십시오.

 이번 경품행사 역시 아날로그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이번 주인 29일자와 다음주인 6월 5일자 江南通新 에 실린 경품 응모권을 찾아서 오린 뒤 위의 경품 응모란에 붙여 중앙일보로 보내 주세요. 신문에 있는 원본 응모권 두 장을 모두 붙여 보내주신 경우에만 추첨 대상이 됩니다. 복사본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6월 7일자 소인이 찍힌 우편물까지만 접수하겠습니다. 성함과 집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는 필수입니다. 중앙일보 독자가 아닌 것으로 확인될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이벤트 결과 발표는 6월 19일에 할 예정입니다. 江南通新은 해외 여행권뿐 아니라 다양한 독자 참여 행사를 독자 여러분께 연중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문의 02-751-962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