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Choice] magazine M과 함께하는 주말 극장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3면

문화콘텐트에 대한 평가를 시도하는 ‘J Choice’ 영화 코너는 magazine M과 함께합니다. magazine M은 중앙일보가 만드는 영화주간지입니다.  (★ 5개 만점, ☆는 ★의 반 개)

◆뜨거운 안녕 (30일 개봉)

감독 남택수

장르 드라마

상영시간 99분

등급 12세 관람가

한 줄 줄거리 사고뭉치 아이돌 스타 충의(이홍기). 사회봉사 명령을 받고 호스피스 병동에 갔다가 환자들로 구성된 밴드를 돕게 된다.

★★★(정현목 기자) 생의 마지막 도전에 나선 이들에 대한 따뜻한 시선. 연기돌로 거듭난 이홍기의 재발견.

◆저스트 어 이어 (30일 개봉)

감독 댄 마저

장르 코미디·로맨스

상영시간 97분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한 줄 줄거리 첫눈에 반해 결혼한 냇(로즈 번)과 조쉬(라프 스팰), 최악의 결정이었다는 걸 깨닫는데 각자 새로운 상대가 나타난다.

★★★(이은선 기자) 로맨틱 코미디에 대한 고정관념을 버릴 것. 사랑의 환상을 깨는 적나라한 대사, 거침없는 유머. 결말도 예상을 깨는데….

◆잠 못 드는 밤 (30일 개봉)

감독 장건재

장르 드라마

상영시간 65분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한 줄 줄거리 결혼 2년차 부부 현수(김수현)와 주희(김주령), 아이를 갖자는 아내 주희의 말에 남편 현수는 침묵하고 둘 사이엔 어색한 냉기가 흐른다.

★★★(지용진 기자) 일기장을 훔쳐 보는 것 같은 사실적 묘사. 예비부부의 지침서, 기혼 부부들의 참고서가 될 듯.

◆콘돌은 날아간다 (30일 개봉)

감독 전수일

장르 드라마

상영시간 102분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한 줄 줄거리 여중생 연미(유연미)가 성당에서 돌아가는 길에 범죄에 희생되고, 죄책감에 시달리던 박 신부(조재현)는 연미 언니 수현(배정화)을 만나게 된다.

★★★(임주리 기자) 죄와 용서를 파고드는 전수일 감독의 행보는 언제까지….

◆쉐프 (30일 개봉)

감독 다니엘 코헨

장르 코미디

상영시간 85분

등급 전체 관람가

한 줄 줄거리 전설적인 요리사 알렉상드르(장 르노), 레스토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해 신예 요리사 자키(미카엘 윤)의 도움을 받게 된다.

★★☆(장성란 기자) 왕년의 전설과 새로운 천재의 만남. 딱 예상했던 만큼 전개된다.

[magazine M 디지털잡지 탄생]

영화주간지 magazine M을 이제 매주 아이패드·아이패드미니·갤럭시탭·갤럭시노트 등 각종 태블릿PC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스토어 magazine M 리뷰란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31일~6월 25일
◆ 당첨자 발표: 6월 28일 magazine M 디지털잡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