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 합격 원한다면 첫 시험 노려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그동안 일부 공무원 경력자들에게만 주어지던 행정사 자격 취득 기회가 2011년 3월 8일 행정사법 개정에 따라 올해부터 국민 누구나 시험을 통해 취득 할 수 있도록 확대됐다. 이에 오는 6월 29일 열릴 ‘2013년도 제1회 행정사 자격시험’에 일반접수자 인원이 15일 기준 전국 20개 시험장에 약 13,500명이 원서접수를 한 것으로 집계되면서 행정사자격시험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행정사 자격 취득 강의를 제공하는 랜드스쿨 관계자는 “자격증 시험은 제 1회 시험이 비교적 합격하기 수월한 편”이라며 “이번 행정사 시험 역시 행정사법 개정이후 처음 시행되는 만큼 문제난이도 등을 예상 했을 때 어느정도 꾸준히 공부를 했다면 합격 가능성은 높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랜드스쿨은 행정사 자격증 취득을 대비할 수 있는 행정사 시험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반을 개설하고,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1순환 기본강의반은 행정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첫 걸음으로 개념과 이해 위주의 수업이며, 2순환 핵심요약 및 문제풀이반은 기본강의 이후 실전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강의다.

두 강의 모두 동영상 및 스마트폰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를 증정한다. 또한 행정사 강의 런칭을 기념해 수강료 30%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강의 정보는 랜드스쿨 홈페이지(www.landschool.com) 또는 고객센터(1600-7400)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