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멜로디 스피드 메탈 그룹 내한 공연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이태리의 감성과 철학이 만들어 낸 지상 최고의 멜로디 스피드 메탈
그룹 랩소디의 한국 공연이 오는 10일 저녁8시 트라이포트 홀 에서 열린다

그 동안 말로만 무성했던, 또한 암암리에 불법으로 밀거래 되던 랩소디의 뮤직 비디오, 그리고 음반…그러나 세월이 흘러 좋은 세상이라는 것을 실감하며 그들의 음반을 정식으로 구입하게 되었고, 이제는 그들을 서울 시내 한복판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이들의 음악은 얼마 전 개봉 되 화재를 불러 모았던 영화 ‘반지의 제왕’을 연상 하면 어울 릴 것이다. ‘반지의 제왕’에서 모든 컨셉을 적용 했다고 할 정도로 그들의 음악 이야기는 중세의 기사와 아름다운 사랑 그리고 서정시를 담고 있다. 그만큼 스케일이 크고, 웅장하며, 음악 팬들의 입맛에 알맞게 부흥하는 음악을 선보이는 이 시대 최고의 음악가들이다.

앨범이 단순한 흥행을 기획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진정한 음악관을 가지고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충실하게 받쳐주는 리듬을 기초로 하여 특정한 주제를 일정한 스토리라인에 맞춘 컨셉 앨범으로 타 그룹들과 비교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랩소디는 이번 한국 공연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다양한 무대 연출을 선보일 계획으로 있다.

이번 한국 공연을위해 무대 연출 스텝진만 이태리 및 독일에서 공수되어 온다. 또한 무대 위에서 랩소디가 공연 할 때 앨범의 성격에 맞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연기인까지 대동하고 내한한다.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 대행사인 디노 커뮤니케이션의 공연 예술 기획팀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이번 공연은 국내 공연 예술 분야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이다.

joins 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