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젤보이스 ‘스프링콘서트’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클래식 남성 중창단, 유엔젤보이스가 7일 저녁 8시, 예술의 전당 IBK챔버홀에서 스프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음악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싶다'는 바람으로 모인 유엔젤보이스는 클래식을 전공한 젊은 보컬리스트들이 오페라, 뮤지컬, 영화음악 등 여러 장르를 접목하여 새로운 무대를 선보여 왔다. 발레, 한국무용 등 다른 예술과 결합하여 선보이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는 유엔젤보이스만의 매력으로 꼽힌다.

이번 스프링콘서트 무대에서는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표곡 '대성당들의 시대', <맘마미아>의 'Joyful' 등 뮤지컬 넘버와 가곡 '향수', 가요 '붉은 노을' 등 우리 귀에 친숙한 곡들이 라인업 됐다.

소프라노 박혜상과 함께할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발레리나 공윤정과 함께 꾸밀 <여인의 향기>에서 더욱 돋보일 유엔젤보이스의 카리스마 있는 무대매너와 퍼포먼스는 스프링콘서트의 관전 포인트다.

스프링콘서트 직후에는 4월 9일 녹화 예정인 KBS <열린음악회>로 전국의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며, 해외 공연으로는 미국 순회 연주, 세계주니어 오케스트라 축제, 일본 이바라키현 페스티벌 축하공연, 우크라이나 초청공연 등에 참석한다.

또한 5월부터 신승훈과 임창정, 성시경, 박정현 등 수많은 실력파 가수들과 작업한 이력이 있는 대중음악 작곡가 김형석과 함께 새 앨범 준비에 돌입한다.

한편 유엔젤보이스는 오디션을 통해 새로운 단원을 모집한다. K-클래식으로 세계를 노래하고픈 남성 보컬리스트라면, 유엔젤보이스의 문을 두드릴 수 있다. 하이테너, 테너, 바리톤, 베이스에 걸쳐 단원을 모집 중이며, 1차 서류전형, 2차 오디션을 거친다.

스프링콘서트 문의는 전화(02-585-4055)로, 단원 모집 문의는 전화(031-717-8575) 및 홈페이지(www.uangelvoice.com)로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