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사람도 성공하는 창업준비센터 ‘함즐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1:1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는 든든한 창업 멘토로 인기!

1년 전 비슷한 시기에 창업을 준비한 A씨(28)와 B씨(30)는 동일한 창업자금을 가지고 창업시장에 뛰어들었다. 그러나 1년이 지난 지금 예비창업자 두 사람의 위치는 현저하게 차이 나는 것이 현실.

하루 빨리 많은 돈을 벌려는 욕심에 창업준비부터 창업 오픈에 이르기까지 초고속 창업을 시작한 A씨가 불과 몇 개월 만에 어려움에 직면한 것과는 달리, 처음부터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창업을 원했던 B씨는 그 누구보다 탄탄한 창업준비로 불과 1년 만에 성공한 창업가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

이 같은 두 초보창업자들의 성공여부는 창업 아이템을 얼마나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그에 대한 시장에 대해 얼마만큼 꼼꼼하게 살펴봤느냐의 차이인 셈.

비교적 짧은 기간 안에 성공창업의 길을 걸을 수 있게 된 B씨는 오늘 날의 창업성공을 모두 자신의 옆에서 든든한 창업노하우를 전수 해준 창업의 성공파트너 ‘함즐비’(대표 배장효)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함즐비’(http://hamjeulbee.com)는 경쟁률이 치열한 창업 세계에서 초보자도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설립된 창업센터인 만큼 차별화된 창업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개인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분석해 맞춤형 아이템을 제안해주고, 이를 이론이 아닌 실질적인 시뮬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성공과 실패를 겪게 함으로써 현실에서 성공하는 단단한 노하우를 만들어주는 것.

게다가 성공과 실패를 다방면으로 경험한 창업 선배들이 창업멘토로써 꼭 준비해야 되는 것이나 하지 말아야 하는 것 등을 꼼꼼하게 챙겨주고, 인맥을 통해 투자자나 조언자 등 인적 네트워크도 연결해 주는 등 혼자서는 얻기 힘든 것들까지 지원해줘 창업자들의 큰 힘이 되고 있다.

또한 성공창업에 대해 세밀하게 살펴보는 습관이나 성공창업을 향한 탄탄한 준비 등이 어렵게만 느껴 질 수 있는 창업을 한 발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함즐비’의 조언을 통해 창업을 시작하려는 이들이 매우 많다.

이에 믿음직한 창업센터 ‘함즐비’의 배장효 대표는 “창업은 준비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보통사람들도 얼마든지 성공창업을 이뤄내 멋진 인생을 즐길 수 있는 분야이다”며 “앞으로도 모든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성공을 이룰 수 있을 때까지 아낌없이 지원하는 창업 멘토가 되겠다”고 전했다.

혼자서 준비하기에는 막막하게 느껴지는 창업준비가 ‘함즐비’와 함께한다면 좀 더 탄탄하게 성공창업의 길에 접어들 수 있지 않을 까. 보다 자세한 창업안내 및 상담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2-523-6272 / www.hamjeulbee.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