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밀집지역 백석메디컬 센터 상가분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천안시 백석동 대규모 아파트 밀집지역에 자리잡은 백석메디컬센터(백석동 1011·조감도)가 상가 분양에 나섰다.

 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2776㎡ 규모의 백석메디컬센터는 1·2층에 제 1종 근린생활시설인 소매점과 병의원이, 3층은 단독주택 5가구로 구성됐다. 메디컬센터는 인근에 백석계룡리슈빌·백석아이파크·백석푸르지오·백석아이파크 2차·환서초·중학교 등 대규모 아파트와 학교가 밀집해 있다.

 특히 상가 부족지역의 사거리 중심코너에 자리잡고 있어 소비자를 끌어 들일 수 있는 흡입력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또 높은 전용률(1층 77%, 2층 77%)에 높은 지분 비율로 투자와 노후대책 1순위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감각적인 설계와 시공도 투자자의 관심을 끄는 요소다.

 1층에 넓고 편리한 지상 주차장을 갖추고 있는데다 상가 전체가 도로 면에 접해 있다. 1층은 약국·은행·편의점 등을 권장하고 있으며, 2층은 효율적인 동선으로 내과와 소아과·치과 등 병·의원 입주가 예상된다. 3층은 분양면적 121㎡~124㎡ 규모 단독주택으로 입주민 주차장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최적의 주거 공간을 제공한다.

 백석메디컬센터 관계자는 “아파트 밀집지역과 천안유통단지옆 중심사거리 코너에 위치한 실속 있는 상가로 자평하고 있다”며 “확 트인 시야화 최적의 채광 성능에 넓고 편리한 주차장을 갖추는 등 철저히 소비자의 눈 높이에 모든 것을 맞췄다”고 밝혔다. 분양문의 041-553-9399

장찬우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