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LG생명과학은 체지방과 피부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복합 미용 제품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은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슬림라인’과 이너뷰티제품인 ‘뷰티라인’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첫 번째 라인인 슬림라인에는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HCA성분이 1600mg 들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두 번째 뷰티라인은 피부탄력을 돕는 콜라겐(프랑스 웨이샤르트 社)이 1000mg 함유돼 있다. 배변활동에 좋은 식이섬유가 주성분이 된 이너뷰티 제품으로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나 피부노화를 방지해 준다. 특히 뷰티라인은 청포도맛 젤리 제형으로 하루에 한번 간식 대용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LG생명과학 관계자는 “모든 여성이 5월의 신부처럼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다이어트와 미용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이어트 중 발생하는 변비와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LG생명과학의 ‘피앙세 다이어트 사이즈 핏’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기사]

·진주의료원 사태 공공의료 파괴의 신호탄? [2013/03/25] 
·KIMES 2013 이모저모 [2013/03/25] 
·“돈 없는 환자는 죽으란 소리냐?”…진주의료원 폐업 맹비난 [2013/03/25] 
·사무장병원 피해의사들이 위헌심판제청을 하여야 하는 이유 [2013/03/24] 
·[카바수술 이야기]①새로운 수술법을 꿈꾸다 [2013/03/25]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