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은행, '러브 코리아' 이벤트 실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제일은행은 오는 4월 6일부터 6월 30일까지 퍼스트 뱅크온 'Love Korea'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퍼스트 뱅크온 서비스 가입 후 모바일뱅킹을 통해 '러브코리아통장'에 100원 이상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6월말까지 매월 10명을 선정, ’국내 여행상품권(40만원 상당)‘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를 통해 마련된 기금은 '대한민국 바로 알리기' 행사를 진행하는 단체를 후원하는 데 사용된다.

제일은행측은 2002년 월드컵 당시의 '대~한민국'처럼 독도문제로 야기된 애국심이 'Love Korea'라는 파워 브랜드로 자리매김 될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앞서 제일은행은 3월 30일부터 인터넷 포털사이트 파란닷컴과 조인스닷컴 등을 통해 'Love Korea' 이벤트 참여 예약도 진행 중이다.

또한 4월 6일부터 제일은행 영업점에서 뱅크온 금융칩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0명에게 한반도와 태극기로 도안된 'Love Korea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무료로 지급한다.

한편 제일은행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IC칩 기반의 모바일뱅킹인 'First Mobile Banking' 사용 후기나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면 매월 5명을 선정하여 '국내 여행상품권(40만원 상당)'을 지급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중에 제일은행의 퍼스트 뱅크온을 통해 이체를 하면 70분 무료통화와 타행 이체 수수료도 면제해 준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