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LTE 대중화에 대비, 가입고객 요금제 개선 앞둬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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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는 ‘Technology’ ‘Top’?‘Trust’ 를 의미한다.

온 국민의 생각을 지지하는 ‘생각대로 T’가 201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이동통신부문 대상을 받았다.

 SK텔레콤(대표이사 하성민)은 2006년 성숙기에 접어든 이동통신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T를 런칭(launching)했다. T는 ‘최고의 기술(Technology)로 고객에게 최고(Top) 신뢰(Trust)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 최근에는 LTE 대중화에 대비해 별도 태스크포스(Task Force)를 신설했다. 또 수십만 LTE가입고객의 사용 성향 및 패턴을 분석해 요금제 개선안을 포함한 T만의 ‘생활가치 혁신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생활가치 혁신은 인터넷 사업, 금융 사업, 컨텐츠 사업 등 타 서비스·콘텐츠 산업과 제휴·협업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24시간 SNS 고객센터 운영, 웹툰 활용 정보 전달 등으로 다방면에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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