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건강 회식 위한 '돼먹은' 송년 캠페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CJ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tvN 인기 프로그램인 <막돼먹은 영애씨>와 함께 하는 <돼먹은 송년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 연말 건강한 회식자리를 만들기 위해 비비고와 tvN이 함께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영애씨가 제안하는 건강한 회식세트> 메뉴 출시 및 문화회식을 위한 <추억의 뽑기 놀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영애씨가 제안하는 건강한 회식세트>는 맥주와 막걸리 세트로 구성되며 이중 <맥주세트>는 비비고 샐러드에 닭강정과 해물파전, 맥주3병이, <막걸리세트>는 비비고 샐러드, 해물파전, 닭볶음탕, 두부김치 또는 코다리 구이, 막걸리 4병이 제공된다. 이들 세트는 기존 메뉴를 개별로 주문했을 때보다 최고 15%정도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아울러 <영애씨가 제안하는 건강한 회식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추억의 뽑기 놀이’를 통해 tvN <코미디빅리그>방청권, 뚜레쥬르 케이크 교환권, 비비고 바우처 및 할인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비비고 관계자는 “건강하고 신선한 컨셉의 비비고 힐링 음식들과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다양한 문화 공연 티켓을 통해 매번 폭음으로 즐기던 회식문화에서 벗어난 색다른 송년회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비비고는 겨울을 맞아 <불낙뚝배기 반상>과 <코다리구이> 등의 신메뉴 2종도 함께 출시했다.

<불낙뚝배기 반상>은 황태 육수와 바지락으로 우려낸 얼큰한 국물에 비비고 특제 소스로 양념한 불고기와 낙지를 넣어 시원하게 끓여냈으며, <코다리구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숯불에 구워낸 매콤한 코다리에 죽순과 꽈리고추를 곁들였다.

[인기기사]

·의사들 파업, 제풀에 지치게 놔두면 알아서 해결돼? [2012/12/04] 
·의사 파업하면 약국서 조제하게 해주세요! [2012/12/05] 
·"무식하기 짝이 없는 '노인 임플란트 보험 공약' 철회하라" [2012/12/04] 
·편의점 상비의약품 판매량, 3주만에 6배 껑충 [2012/12/04] 
·의대실습, 부실한 병원에 맡기면 학과폐지 초강수 [2012/12/04] 

정심교 기자 simkyo@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