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한의대학교 연구.개발, 신개념 두발제품 출시! '두피건강, 모근튼튼, 두발생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머리카락의 수명은 5~6년이고 1개월에 약 1cm정도 자라는데 중도에 여러 원인으로 탈모가 계속 되면 점점 가늘어지고 솜털로 변하며 결국 모근조차 퇴화한다.
탈모의 대표적인 원인은 두피의 약화, 스트레스와 과로, 환경악화, 지루성 두피염, 퍼머나 염색, 남성호르몬 과다, 모근을 갈아먹는 모낭충, 병중병후, 빈혈, 출산후 등이고 탈모 연령층도 20~30대로 낮아지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의 탈모인구는 약 1,000만명을 넘는다고 하며 그 중 300만명 정도는 여성탈모인데 다행히 회복이 빠르다. 탈모는 사회가 발달함에 따라 심해지는 일종의 문화병으로 그로인한 고민을 가중시킨다. 이러한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신개발 한방 바이오 ‘생머리샴푸’를 출시하였다.
탈모관련 제품은 많지만 효과에 대해서는 많은 소비자들이 반신반의하는 입장이다. 하지만 대구한의대학교에서 3년여 연구하여 만들어낸 ‘생머리샴푸’는 이미 사용하신 고객들의 호평으로 소문이 한창이고, 재 구매율과 판매량이 많이 증가하고 있다.

두피와 두발은 땀과 식물에 비교할 수 있다. 척박한 땅의 식물은 시들시들 연약하여 잘 죽지만 비옥한 땅의 식물은 뿌리가 튼튼하여 싱싱하게 잘 자라는데 한방바이오 ‘생머리샴푸’는 두피와 두발에 유익한 한방 생약 복합성분이 고단위로 함유되어있다.

무엇보다 ‘생머리’의 진가는 성분에 담겨있다. 박하,감나무잎,숙지황,하수오,당귀,은행잎,상백피 등 12~23가지 천연한방생약의 유효성분을 추출한 후 고농축하여 샴푸와 이상적으로 매치한 신개념 두발 제품이다.
‘생머리 샴푸’는 두발을 감을 때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고 혈액순환을 도와 탈모를 방지해준다.
‘생머리 샴푸’는 신뢰할 수 있는 보건환경연구원에서 안정성 실험을 거쳤으며 우리 두피와 두발에 알맞게 약산성샴푸로 제조하여 사용 결과가 고객들께 큰 만족을 드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생머리 샴푸와 진액을 함께 사용 할 경우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생머리 샴푸/진액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몰 우리생활건강(www.woorihealth.net)에서 골드생머리샴푸(500g+60g)30,000원,프리미엄생머리세트 49,000원,생머리3종세트39,000원, 생머리진액Set(150ml+50ml) 59,000원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보 실수 있다.

생머리 샴푸 바로구매하러가기
☞ 구매문의 및 전화 : 1577-432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