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업계, 다양한 혼수 행사 마련

중앙일보

입력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 인터넷 쇼핑몰들이 다양한 혼수행사를 마련했다.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몰(http://www.samsungmall.co.kr)은 200만∼600만원대의다양한 혼수가전 패키지상품을 마련해 판매에 나서는 한편 인터넷 혼수견적 시스템과 서울 강남의 웨딩상담소를 통해 고객의 혼수 준비를 돕고 있다.

LG이숍(http://www.lgeshop.com)은 가전, 예물, 여행 등 혼수상품 일체를 원스톱 쇼핑할 수 있는 `혼수장만전''을 마련하고, 혼수 전문상담전화(☎2007-4374)를 운영한다.

한솔CS클럽(http://www.csclub.com)은 웨딩클럽(☎(02)3287-7331) 가입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예식 패키지(285만원) 이용시 예단보, 커플링을 제공하는 등 할인혜택을 주무기로 내세우고 있다.

롯데닷컴(http://www.lotte.com)은 다음달 1일부터 결혼적령기 회원 48만명에게 혼수할인 쿠폰과 백화점 매장에서 사용하는 쿠폰북을 신청할 수 있는 메일을 발송할 계획이다.

업계 관계자는 "가전, 예물, 예식장 등 기본적 품목 외에 신혼여행, 집들이까지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인터넷 쇼핑몰만의 장점"이라며 "신세대 부부들의이용이 예년보다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연합뉴스) 임주영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