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네트웍스 쇼핑몰 주문처리 솔루션 개발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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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인프라전문업체인 ㈜지앤지네트웍스(대표서명환)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의 주문처리 상황을 휴대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애프터쇼핑 서비스''를 개발했다고 28일 밝혔다.

SMS(단문 메시징 서비스)에 UMS(통합 메시징 서비스) 기반의 콜센터기능을 결합한 이 서비스는 휴대폰을 통해 주문 내역과 결제 여부, 배송 일정, 화물 추적 등에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 SMS의 최대 단점인 문자 메시지 전송량(80바이트)의 제한을 극복, 상세한 정보제공이 가능하다고 지앤지네트웍스는 설명했다.

지앤지네트웍스는 삼성전자 인터넷 쇼핑몰(http://www.samsungsoft.com)에서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선보이는 한편 콜센터 구축에 비용부담을 느끼는 쇼핑몰 업체들을 대상으로 호스팅 형태의 영업을 전개할 방침이다.(서울=연합뉴스) 김범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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