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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는 5일 국내 중소기업 ㈜로진이 생산한 프리미엄 생수 ‘잇워터’ 판매를 시작했다. 소백산 지하 200m 화강암반수를 사용했으며 현대카드가 무료로 병을 디자인했다. 현대카드와 중소기업이 손잡은 ‘동반성장’ 생수인 것이다. 350mL에 900원. 이마트 서울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잇워터를 들어 보이고 있다.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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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는 5일 국내 중소기업 ㈜로진이 생산한 프리미엄 생수 ‘잇워터’ 판매를 시작했다. 소백산 지하 200m 화강암반수를 사용했으며 현대카드가 무료로 병을 디자인했다. 현대카드와 중소기업이 손잡은 ‘동반성장’ 생수인 것이다. 350mL에 900원. 이마트 서울 용산점에서 모델들이 잇워터를 들어 보이고 있다.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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