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비치 크레프트' 특별 여름 이벤트 실시

중앙일보

입력

LG텔레콤(사장 남 용 / www.lg019.co.kr)의 문화브랜드 퓨전커뮤니케이션 카이(Khai / www.khai.co.kr)가 보다 재미있고 신사는 여름을 위해 8월 13일까지 강원도 경포대와 낙산해수욕장에서 '카이 비치 크레프트' 특별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카이 비치 크레프트 여름 이벤트 실시에 따라 경포대와 낙
산 해수욕장을 찾은 피서객들은 LG텔레콤이 마련한 100평 규모의 ‘넥섯스 존’에서 뮤직비디오와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무료로 유·무선 인터넷도 즐길 수 있다.특히 ‘넥서스 존’에서는 매일 매일 2회에 걸쳐 신세대층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스타크레프트 게임의 왕중왕을 가리는 '카이 스타크 짱! 콘테스트'를 개최,왕중왕을 비롯 참가자들에게는 퀵보드 및 원반, 2만원 상당의 '카이 썸머 비치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피서객들의 볼거리 제공을 위해 하얀 백사장에 카이 비치
크레프트 특설무대를 설치, 댄스 공연이 펼쳐지며 피서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카이 비치 챌린지'게임도 펼쳐진다.

이외에 LG텔레콤은 낙산 해수욕장에 피서객들이 여름속의 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카이 스노우 스트리트(Street)'를 제
작,피서객들에게 겨울 분위기를 제공하며 눈 덩어리 속에 카이 뺏지를 넣어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하기도.

한편 LG텔레콤 카이는 푸른 바다를 지키기 위해 매일 선착순 50명의 접수를 받아 피서객들이 버린 인근 해변의 오물을 청소하는 푸른바다 지킴이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며 행사 참가자중
최다 오물 수거자 3명에게 특별 상품을 지급한다.

LG텔레콤 카이는 카이 비치 크레프트 이벤트와 함께 유니세프,
m.net과 함께 '카이 퓨전 러브 투어 비치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전국을 순회하며 북한 어린이 돕기 기금을 마련하고 있다.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