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넷, 네티즌 대상 모델선발대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뷰티 포탈사이트(www.cosmania.com과 www.beautyasia.com)를 운영하고 있는 (주)코스메틱넷(대표 서정관)에서 네티즌을 대상으로 '제1회 코스메틱매니아 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차 선발과정을 제외한 전 과정이 네티즌들의 참여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이채롭다.

7월 31일까지 코스매니아 사이트를 통해서 응모를 받고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20명이 1차로 선발된다. 이후 8월 7일부터 31일까지 인터넷을 통한 네티즌의 투표로 선발된다.

이번 모델선발대회에서 본상을 수상하는 3명에게는 상금, 항공권등의 부상과 함께 인기스타 박시은, 정웅인과 일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이들중 1명은 코스메틱넷의 모델로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와 함께 응모자 모두에게는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가 제공된다.

코스메틱넷은 "네티즌의 개성과 끼를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왜곡된 '아룸다움'을 바로 잡고자 이번 이벤트를 개최했다"며 "응모도 네티즌이, 최종 선발도 네티즌의 투표로 결정되는 민주적인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응모는 7월1일에서 7월31일까지 코스매니아사이트(www.cosmania.com)에서 하면 된다. 네티즌 투표 기간은 8월7일부터-8월31일이며 투표하는 네티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02-515-6974.

조인스닷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