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 한소영, ㈜세정과 스폰서 계약 外

중앙일보

입력

0... 한소영(26)이 ㈜세정과 1억원에 스폰서 계약을 맺었다.

인디언 모드, 세정텔레콤으로 잘 알려진 부산의 중견기업인 세정은 "이 지역 출신의 유망선수를 발굴, 세계적인 선수로 육성키 위해 한소영을 후원키로 했다"고 밝혔다.

스폰서 조건은 계약금 5천만원에 의류, 골프백 등 용품 일체와 훈련비를 지원하고 각종 대회 우승시 상금의 30%, 10위권에 들때 20%의 보너스를 별도 지급한다는 것.

한소영은 부산 출신으로 상비군과 국가대표를 거친뒤 95년 프로에 입문했으며 지난해 파라다이스오픈에서 첫 우승, 상금랭킹 4위에 올랐었다.

0... 제주도의 핀크스골프장이 최근 조랑말 캐디를 선보여 화제.

내장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조랑말 캐디는 정회원만이 이용할 수 있는데 조랑말을 타고 라운딩하며 기념촬영을 할 수 있다.

캐디 1명과 카트, 조련사, 기념촬영비를 포함해 이용료는 30만원.

핀크스골프장은 이와함께 모집인원 30명 규모로 3차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입회금액은 개인 1억5천만원, 법인 3억원이며 회원에게는 그린피 무료, 건설중인 콘도 실비 이용, 가족회원 1명에 한해 평일 그린피 무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0... 국내 골프용품업체인 미사일골프코리아가 신개념의 `미사일 터미네이터 아이언'을 내놓았다.

신제품은 기존 아이언과 달리 페이스면을 둥글게 해 유효타면을 30% 확장, 미스샷을 방지하면서 방향성을 높였다.

헤드 소재는 머레이징 코발트 합금으로 반발력이 좋고 샤프트는 티탄 그라파이트를 채택했다.

문의전화는 02)3486-2807.(서울=연합뉴스) 유경수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