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리눅스 방화벽 제품 출하

중앙일보

입력

네트웍 보안 솔루션의 선두 기업인 Progressive Systems와 일본 최대의 기술 유통 회사인 KDD Network Systems는 리눅스 기반의 방화벽 제품에 대한 Progressive family를 발표 하고 VPN solutions을 이 회사들의 새롭게 형성된 파트너쉽을 톨해 일본 시장에 출하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동시에 모든 규모의 일본 비즈니스는 인터넷 접속의 중요도가 높아 감에따라 보안에 더욱 신경을 곤두세우게 되었다. Progressive Systems의 Phoenix Adaptive 방화벽 제품이 완벽한 독립형으로 엄청난 안정성과 보안 방화벽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본 회사들은 아주 필요한 인터넷 보안을 빠르게 얻을 수 있게 되었다.

Phoenix Adaptive 방화벽 기기는 2000년 2/4분기에 일본 시장에 출하될 것으로 보이며 가격과 구입은 KDD-NS에 의해 결정된다.

리눅스 기반의 안정적인 엔진과 내장되고 공격에 대응하는 특성으로 Phoenix 기기들은 회사에 극도의 안정성과 보안 방화벽, 그리고 VPN 솔루션을 제공한다.

Phoenix의 소프트웨어 비용 지불 부담이 기기 하드웨어에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이전에 방화벽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는 사람도 실질적으로 어느 네트웍 환경에나 설치할 수 있는 가장 쉽고 빠른 보안 솔루션이다.

가격에서 매력적이기 때문에 Phoenix는 대기업 본부와 지사의 인트라넷/서브넷에서 중소기업의 네트웍과 웹 서버에 이르기까지 가장 비용에 효율적인 보안솔루션을 기업에 제공하게 된다.

Progressive는 또한 고객에게 해당 기기에 가상 개인 네트웍(VPN)을 옵션으로 제공한다. 강력하게 암호화된 인터넷 트래픽 전송과 기업 네트웍의 사용자 인증으로 VPN은 비즈니스가 정보 전송에 따른 보안의 손실 없이 인터넷의 유연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Progressive의 VPN 솔루션은 리눅스, 윈도우즈, 솔라리스와 매킨토시를 클라이언트로 서비스 할 수 있다.

일본내 유통에 덧붙여서 KDD Network Systems는 일본에서 이 제품을 취급하는 다른 유통사와 리셀러에게 Phoenix Adaptive 방화벽의 기술 지원을 제공하게 된다. 가격과 구입은 일본에서 유통이 공식적으로 시작되는 2000년 2/4분기에 KDD Network Systems에 의해 발표될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