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미디어, ‘입학사정관제 입시대비 설명회’ 성황리에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입학사정관제 전형 대비 전국 설명회를 실시 중인 (주)한솔미디어가 6월 30일 잠실에서 열린 첫 설명회에 이어 7월 5일 부산, 7일 광주에서도 성황리에 설명회를 마쳤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광주 설명회에 몰린 인파(2011.7.7 광주 설명회)

장마가 한창인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부산(상공회의소)과 광주(광주 KT정보통신센터)의 설명회에는 입학사정관제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한 인파로 가득 찼으며, 학부모들은 배부된 입학사정관제 전략 자료집과 안내책자를 꼼꼼히 체크하고, 강연자의 설명을 메모하며, 수시 합격 전략을 세우는 데 열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문가에게 상담받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학부모들(2011.6.30 잠실 설명회)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2학년도 입시 요강과 입학사정관들이 살피는 핵심 평가요소를 분석하여 그에 맞는 생활기록부 분석, 자기소개서 쓰는 법, 포트폴리오 제작법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특히, 최상위 합격자 서류를 공개하여 입학사정관제에 대한 어려움과 문제를 정확히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였다.

설명회 종료 이후에도 별도 부스를 마련, 강사들과의 개별 상담을 제공하여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입학사정관제 입시 대비 설명회'는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큐브인터랙티브와 한솔미디어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7월 13일 서울 송파도서관, 7월 15일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계속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JOINS교육센터(http://selfedu.joinsmsn.com)에서 받고 있으며, 사전 인터넷 접수와 당일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한솔미디어는 고등학생 대상의 '입학사정관제 입시 전략 캠프'를 7월 21일부터 강남구 대치동 소재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에서 개최한다.(문의 1566-2315, http://selfedu.joinsmsn.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