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쇼핑몰 새학기 판촉전

중앙일보

입력

사이버공간에서도 새학기 판촉전이 뜨겁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새학기와 입학시즌이 시작되면서 사이버쇼핑몰업체마다 할인행사를 미끼상품으로 내걸고 고객유치에 나서고 있다. 이들 업체는 인터넷에 익숙한 N세대 특성을 감안, 컴퓨터와 여대생을 위한 화장품을 인기상품으로 권하고 있다.

상록홈쇼핑(www.sanglok.co.kr)은 `삼보드림시스'' 컴퓨터 30대( 17인치 모니터와 스피커 포함)를 146만3천원에 한정판매하고 있으며 카메라 `스펙트라''를 18만원에 내놓았다.

전자제품 전문쇼핑몰인 CNS뉴미디어(www.buynow.co.kr)는 PC를 개인용과 사무용,게임용, 디자인용 등으로 나눠 59만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또 쇼핑몰 마트24(www.mart24.co.kr)도 삼성 노트북을 443만원, PC보급형은 180만4천원에 각각 팔고 있으며 오디오, 테크노가방, 헬스용품, 여성화장품 등도 선보이고 있다.

한솔CSClub(www.csclub.com)은 `삼보PC 특별전''을 열어 드림시스 컴퓨터(17인치모니터 포함)에 프린터나 스캐너 등을 묶어 제품별로 123만∼298만1천원에 판매하고있다.

화장품 전문쇼핑몰인 코스메틱랜드(www.cosmeticland.com)는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을위한 남성용 및 여성용 화장품을 갖춰 놓았으며 피부에 맞는 화장품 선택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이밖에 뷰티몰(www.beautymall.co.kr)과 코스메틱1004(www.cosmetic1004.co.kr),벨르쇼핑몰(www.belle.co.kr) 등도 미용관련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