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교, 2011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총장 이재웅)는 6월 13일(월) 오늘부터 7월 21일(목)까지 2011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 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모집학과는 ▶인간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노인복지학과, 복지시설경영학과), ▶심리•상담학부(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사회과학부(부동산학과, 보건행정학과), ▶경상학부(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IT•디자인학부(컴퓨터정보통신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5개 학부 13개 학과이다.

이번 하반기 모집에는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으로 나누어진 정원내 전형(542명)과, 산업체전형, 군위탁생전형, 학사편입전형, 장애인전형, 북한이탈주민전형 등 정원외 전형(3,874명) 등으로 나누어 총 4,416명을 선발한다.

직장인, 위탁생, 학교사랑 등 40여종에 이르는 서울사이버대의 장학제도는 50억원 규모로 사이버대학 중 가장 다양한 장학제도로 가족 2인 이상이 재학할 경우 입학 첫 학기부터 가족장학금 혜택을 부여하고, 직업군인은 입학과 수업료의 50%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입생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2학년 편입생은 전적대학교서 35학점 이상, 3학년은 70학점 이상 취득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apply.isc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학문의 02-944-5000로 상담을 하면 된다.

채원석 서울사이버대 부총장(경영학과 교수)은 “평생학습시대의 도래로 자기계발, 업무역량 강화 등을 위해 입학하는 직장인과 전문직 종사자들이 몇 년 전부터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이며 “대학별로 모집인원 및 학과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지원자들은 원하는 대학의 모집요강 등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