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 모집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4면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 모집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는 13~24일 여름방학캠프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중학교 2학년이다. 여름방학캠프는 다음 달 25일부터 8월 19일까지 4주 동안 운영된다. ‘글로벌 사파리(Global Safari)’를 주제로 내·외국인 강사들이 참여형 수업으로 진행한다. 참가비는 180만원이며 경기도민은 20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수원역전시장 ‘다문화 푸드랜드’

수원시는 수원역 맞은편 역전시장에 다문화 푸드랜드를 조성한다고 12일 밝혔다. 다문화 푸드랜드는 증가하는 외국인 거주자의 소비 수요와 시민들에게 다양한 먹을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역전시장 지하 1층 724㎡를 리모델링해 다음 달 10일 문을 연다. 내부에는 외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중국과 베트남·몽골·태국·러시아 전통음식점이 들어선다.

성남시설공단,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성남시설공단은 지식경제부가 주관한 ‘일하기 좋은 기업(GGWP)’ 인증 공공기관 부문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GGWP는 지역의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지역 내 우수대학생 취업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설공단은 지난해 10월 인사시스템 개편하고 상근직을 일반직으로 전환하는 등 대대적인 경영쇄신을 단행해왔다. 공단은 탄천종합운동장과 도서관 등 12개 공공시설을 관리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