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증권 ‘하나랩’ 출시 기념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증시가 상승세를 타면서 랩상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따라 증권사들의 랩고객잡기 경쟁 또한 날로 치열해지면서 각종 이벤트가 벌어지는 모습이다.

전용 브랜드 출시 기념, 6월까지 이벤트

 하나대투증권(사장 김지완)의 경우 랩상품 전용 브랜드인 ‘하나랩’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지난달 22일부터 오는 6월까지 실시한다. 이벤트를 통해 매월 신규 고객 10명을 추첨해 김치냉장고와 드럼세탁기를 제공하고, 각종 수수료 혜택도 준다.

 ‘하나랩’은 하나대투증권이 새롭게 론칭한 랩어카운트 상품 전용 브랜드다. 그 동안 운용 자산별로 나뉘어져 있던 상품명을 ‘하나랩’으로 통합해 랩상품 브랜드로 선보였다. ‘하나랩’은 투자 유형별 또는 운용자산별로 자문형랩, ETF랩, 리서치랩, 포트폴리오랩, 적립식펀드랩, 맞춤랩 등 모두 6개의 랩어카운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대투증권은 ‘하나랩’ 론칭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4개월간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해 매월 10명의 당첨 고객에게 김치냉장고 또는 드럼세탁기(택1)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내 랩상품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6개월간 이체 수수료, 재발급 수수료, 청약수수료 등의 각종 업무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맞춤랩 가입 시에는 펀드 관련 수수료를 일부 받지 않는다.
 
랩상품 확대하고 맞춤형 서비스 시스템 구축

 하나대투증권은 새로운 랩어카운트 상품 전용 브랜드인 ‘하나랩’ 론칭과 더불어 랩상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관련 상품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다양한 자산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 구축의 일환으로 혼합형 랩 시스템을 개발 중에 있으며, 해외자산에도 투자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 회사 랩상품본부장 정홍관 상무는 “하나랩은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 운용전략과 우수한 운용 성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면서 “하나대투증권 랩상품을 통해 맞춤형 투자를 하게 되면 선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www.hanaw.com)를 참조하면 된다.

▶ 문의=하나대투증권 고객지원센터 1588-3111

<성태원 기자 seongtw@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