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프리미엄 영어유치원 '맨델스쿨' 서초센터 개원식 열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22일 오전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맨델스쿨 서초센터에서 프리미엄 영어유치원 사업 선포 및 센터 개원식을 열었다. 변재용 대표이사회장과 오영주 한솔영재교육연구원장을 비롯해 주요 임직원과 원어민 교사들이 참석한 참석해 사업의 성공을 염원하는 개원 행사를 진행했다.

맨델스쿨는 만2세부터 5세 아이들을 위한 영어유치원. 한솔교육은 미국 뉴욕에 위치한 70년 전통의 美명문 사립학교 맨델스쿨과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독점 계약을 맺고 지난 2년 동안 공동 연구를 통해 국내 환경에 맞게 현지화 과정을 거쳐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오는 3월부터 1학기 수업을 시작한다.

7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된 미국 최고의 프로그램을 아시아 최초로 선보일 뿐 아니라 원어민을 비롯해 교사 자격증 및 교육학 전공자인 교사진 또한 국내 최고 수준으로 구성된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맨델스쿨 교육 프로그램을 총괄한 오영주 원장(한솔영재교육연구원)은 “최상의 교육프로그램, 최고의 교사진을 한국 학부모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된 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많은 아이들이 맨델스쿨을 경험하고 세상에 나가 자신의 재능을 널리 펼쳐 글로벌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하면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