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코에듀, 원어민 몰입교육의 실시간 영어 화상과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빈코에듀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하는 제8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온라인과외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 국내 유일의 1:1 실시간 화상과외 대표브랜드 ㈜빈코에듀는 전국의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통합 교육솔루션을 개발해 폭넓은 네트워크를 갖고 있다. 빈코에듀의 온라인 화상교육 솔루션은 기존 일방적인 내용전달만을 목적으로 하는 여타의 회사들과는 차별성을 띠고 있다.

빈코에듀는 온라인 통합 교육솔루션을 개발해 전국 어디서나 1:1 수업이 가능하다.

선생님과 학생이 1:1로 실시간 얼굴을 보며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습능률의 극대화를 이 끌어 낼 수가 있다. 또한 컴퓨터로 진행되는 수업방식의 장점을 활용해 수업동영상을 PMP로 넣을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빈코에듀는 해외 현지에서 직접 운영되는 원어민 콜센터를 통해 원어민 몰입영어 방식의 수업솔루션도 개발했다. 해외 현지에서 충분한 자격을 갖춘 양질의 현지교사와 실시간 1:1 원어민 수업이 진행되므로, 마치 해외유학이나 연수와 같은 수업으로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2011년 빈코에듀는 온라인 통합 교육솔루션을 활용해 전국의 우수한 교사인재를 발굴, 해당 지역의 교육전문가로 양성하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우수 교사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서울·경기지역에 한정돼 있는 양질의 교육기회를 전국으로 확대하고, 지방 우수인재에게 교육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