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웅진홈스쿨 한자 고급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주)웅진씽크빅(대표 최봉수)의 공부방 브랜드 웅진홈스쿨이 ‘한자 고급’을 출시했다. 초급, 중급에 이어 고급 단계가 출시됨으로써, 종합 한자 프로그램이 완성됐다.

‘웅진홈스쿨 한자‘는 초등 교과 중심의 한자 어휘를 배울 수 있는 한자 학습 프로그램으로서, 각 단계별로 12개월 동안 학습한다. 초등 교과서, 국어사전, 한자능력검정시험 기출 한자를 중심으로 학습 한자를 선정했으며, 각 단계별 학습을 모두 끝내면 총 1,000자를 배우게 된다.

‘웅진홈스쿨 한자 고급’은 한자능력검정시험에 맞춰 커리큘럼이 짜여졌다. 또한 한자능력검정시험 예상 문제집을 제공하여 시험 준비에 보다 효과적이다.

‘교과서로 배우는 한자’ 코너에는 교과 학습에 필요한 한자 어휘를 익힐 수 있다. 특히, 한자에 대한 설명과 함께 교과서에 쓰인 문장을 보여주어, 교과 내용과 연계된 한자를 쉽게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칫 지루할 수도 있는 한자 공부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퀴즈와 만화를 삽입하여 한자 공부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웅진홈스쿨 한자’는 본교재와 함께 읽기책이 제공된다. 읽기책은 소학, 대학, 명심보감 등 다양한 동양 고전의 이야기들 중 공감도가 높은 흥미로운 이야기로 구성했다. 또한, 독후 활동이 가능해, 독해력과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웅진씽크빅은 ‘웅진홈스쿨 한자 고급’ 출시와 함께 11월 1일부터 29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홈스쿨 한자’ 입회 및 구매 고객에게 단행본 시리즈를 증정한다.

‘웅진홈스쿨 한자’ 제품 문의 : 1577-1500, www.wjthinkbig.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