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올해 초 ‘할인점은 항상 제일 싸다’라는 업의 본질을 회복하기 위한 초심으로 돌아가기 위해 ‘신(新)가격정책’을 선언했습니다.
베스트커뮤니케이션상 - (주)신세계 이마트 ‘1등 이마트의 가격과 품질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습니다’
이마트는 이러한 변화를 광고를 통해 일관되게 표현하고자 노력했으며, 이번 수상은 이러한 노력이 고객들과 성공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작은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변화를 담아내기 위해 이마트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도입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을 끊임없이 만들어내고, 이를 진솔하게 표현해 지속적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최병렬 이마트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