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PLUS PLUS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이 가족과 함께 맞는 추석을 기념해 지난 9월1일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PlusPlu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 감사 및 자산관리 서비스의 일환으로 전개되는 이번 행사를 재태크에 활용하는 것도 지혜다.

상품 가입 많이 할수록 혜택도 늘어나

 부동산가격과 시중금리 하락으로 재테크를 고민해온 투자자라면 한국투자증권의 이번 ‘Plus Plus 이벤트’를 활용해 봄 직 하다. 다양한 금융상품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은품도 제공받기 때문이다. 이벤트는 이름 그대로, 투자자가 다양한 금융상품에 많이 가입하면 할수록 그가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추가(Plus)되는 행사다.

 기존의 사은 이벤트가 대부분 단품의 금융 상품 프로모션에 주력했다면, 이번 이벤트는 ‘종합 상품군(바스켓)’의 개념을 가진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도록 보다 폭넓은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이벤트는 37년 이상‘자산관리’ 분야에서 큰 실적과 실력을 쌓아 온 한국투자증권의 자신감에서 출발했다. 투자 고객에게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평생동안 제공하는 유익한 동반자가 되겠다는 강한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펀드·ELS·랩·I’M YOU 등 4가지 상품군 대상

 이벤트 대상 상품군(바스켓)은 크게 4가지다. 펀드 상품군, ELS 상품군, 랩 상품군, I’M YOU 상품군 등이 그것이다. 한국투자증권에서 판매하는 MMF를 제외한 모든 펀드가 펀드 상품군에 해당된다. 9월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발행되는 모든 ELS 상품은 ELS상품군으로, 총 30여개 이상의 다양한 랩상품은 랩상품군에, 그리고 총 4가지 유형의 I’M YOU 자산관리상품은 I’M YOU 상품군으로 각각 분류된다.

 이들 상품군에 해당하는 금융상품에 최소 1개 이상 가입하게 되면, 그 자리에서 즉시 감사 선물을 받는다. 가입 상품군이 많아질수록 고객이 받는 사은품도 점점 업그레이드 된다. 명품 신안소금세트에서 헤라 기초화장품 2종 세트, 영국산 웨지우드 찻잔 세트까지 점점 올라간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상품군에 1개 이상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 10명을 추첨해 일본 온천과 스키여행을 다녀 올 수 있는 여행권도 2매씩 제공한다. 이번 기회에 다양한 금융상품을 경험하고 당첨의 행운까지 기대해 볼 만 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나 고객센터 (1544-5000, 1588-0012)로 알아보면 된다.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 김정관 전무는 “앞으로 투자자들의 보다 다양한 욕구와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자산관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1544-5000

<성태원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