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T-JoongAng Daily 새롭게 태어납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1면

글로벌 로컬 신문인 IHT-JoongAng Ilbo가 17일 발행 2주년을 맞이해 IHT-JoongAng Daily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블룸버그 뉴스 제공=미국의 저명한 경제 전문 통신인 블룸버그의 기사를 제공받아 경제뉴스 네 페이지를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증면합니다. 한국의 IMF 위기를 가장 먼저 예견한 블룸버그통신의 알차고 심도있는 정보를 이제 IHT-JoongAng Daily에서 빠르게 접하실 수 있습니다.

◇J-Talk섹션=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정보섹션 'J-Talk' 네 페이지가 매주 수요일 선보입니다. 젊은이들이 관심을 갖는 취업·유학·글로벌 뉴스·결혼 등 풍부한 읽을거리와 함께 영어공부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2년간 콘텐츠 책으로=영어신문의 2년간 콘텐츠를 묶은 책자 『Glimpse of Seoul』이 발간됩니다. 한국의 문화와 현재의 모습을 읽기 쉽고 재미있게 구성해 주한 외국인뿐만 아니라 영어 학습을 목적으로 하는 독자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서울 시내 주요 서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 북클럽 개설=JoongAng Daily의 홈페이지(http://english.joins.com)가 새롭게 단장됩니다. 더불어 독자들의 온라인 북클럽 J-Books를 개설합니다. 영어 원서를 읽고 영어로 토론을 하므로 영어 구사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