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한국-우루과이전’을 보는 5가지 방법 … 중앙일보 월드컵 5종 세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04면

태극전사들의 남아공 경기소식을 입체적으로 독자 여러분께 전달합니다. 중앙일보는 26일 오후 11시(한국시간) 남아공 포트엘리자베스에서 열리는 2010 월드컵 한국-우루과이전 경기의 상세한 결과를 중앙SUNDAY, 조인스닷컴, 모바일 웹서비스, 스마트폰 앱 서비스, 모바일중앙 등 다섯 가지 매체를 통해 제공합니다. 독자께서는 이처럼 온·오프라인 ‘5종 세트’를 통해 편리하게 우루과이전 경기 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중앙SUNDAY는 중앙일보가 제작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고품격 일요신문입니다. 우루과이전 심층분석 기사를 특별판으로 제작해 27일 일요일 오전 배포합니다.

중앙일보의 온라인 뉴스 사이트인 조인스닷컴(joins.com)은 남아공에 파견된 중앙일보 기자들이 보내온 생생한 현장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은 물론 외신 및 해외 네티즌 반응 등 색다른 콘텐트도 맛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중앙일보가 제공하는 우루과이전 경기 상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중앙일보 모바일 웹서비스인 m.joins.com을 인터넷 주소 입력창에 입력하면 경기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T옴니아 이용자들은 중앙일보 앱을 이용해 보다 편리한 사용자환경(UI)에서 상세한 경기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KT 일반 휴대전화에 제공되는 ‘모바일 중앙’에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KT 일반 휴대전화에서 ‘**24’에다 ‘show’ 버튼을 누르고, 전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받으시면 됩니다.

문의: 02-751-9847, 522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