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주름, 혹시 다리미로 펴셨어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기업 홍보팀에서 일하는 이미희(가명 29세)씨는 새로 입사한 신입 여직원들이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니다. 이유인즉 자신에 비해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와 미모를 지닌 여직원들이 사내 연애 중인 남자친구에게 호감을 보이고 있어서다. 젊음을 뽐내는 그녀들에 비해 자신의 외모는 스무 살 중반을 넘기면서 피부의 탄력이 떨어졌고 시간이 흐를수록 양쪽 입가에 더욱 깊어지는 주름이 나이보다 훨씬 늙어 보이게 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더욱이 남자친구가 워낙 동안인 탓에 동갑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한참 연상으로 보인다는 것이 주변 사람들의 일반적인 평이다. 지금이라도 뭔가 방법을 찾지 않으면 눈앞에서 남자친구를 빼앗길 수도 있다는 불안감에 시달릴 정도다. 주름도 없애고 20대 초반처럼 탱글탱글한 동안 외모를 가꿀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일이 지금 그녀에겐 일보다 앞서는 지상최대의 목표다.

외모는 이제 더 이상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진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노력으로 외모를 가꾸고 지키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얼굴 성형에 있어 가장 큰 두려움은 부작용에 대한 고민. 수술이나 보형물 삽입 없이 간단하게 주름을 없앨 수 있는 한방성형 ‘침톡스’ 가 관심의 대상이 되는 이유는 바로 그 때문이다.

미채움한의원 이현우원장은 “한방 침 성형인 침톡스는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입술주름 등 주름만을 집중적으로 제거하는 프로그램으로 일반적인 레이저, 보톡스, 화학작용 시술법과는 차별화된 시술법으로 시술을 받을수록 탄력이 높아지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나타나며 순수 한방침요법이라 시술 후 부작용이 없어 안정적이며 장기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한다.

한방성형의 일종인 동안침은 성형침, 또는 주름제거침으로 불리며 안면 피부 속 표정근 주위에 있는 혈자리들을 침으로 풀어주고 경혈을 자극해 수술이나 약물의 주입 없이 얼굴의 처진 근육을 올려서 얼굴 크기를 축소시키며 주름을 없앨 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한방 침술 요법이다. 피부 아래로 들어간 한방약실은 약 4주간에 걸쳐 서서히 분해되면서 국부 부위에 지속적인 침 자극을 주는 효과를 나타내 혈액순환을 돕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 연부조직을 재생시켜 올라간 조직이 안정되면서 리프팅 효과가 지속되도록 한다. 한방 침 성형시술 시 한방 약실이 녹으면서 흡수되기 때문에 리프팅 이후에도 표정이 자연스럽고 제거수술도 받을 필요가 없다.

현대사회는 남녀를 불문하고 외모 역시 중요한 경쟁력이 되는 시대인 만큼 자신을 가꾸는 것도 경쟁력을 키우는 방법이 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도움말: 미채움한의원 이현우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