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 각선미 만드는 지방이식? 휜다리 교정 뚝딱!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하체비만과 오다리 동시에 해결하는 똑똑한 스트로마 지방이식술

성형과 다이어트로도 극복할 수 없는 휜다리와 하체비만을 가진 여성들. 하체 비만도 치료하면서 휜다리도 곧고 가늘게 곡선미를 뽐낼 수 있는 날이 과연 올까?

최근 하체 비만을 해결하고 휜다리, 오다리 교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똑똑한 자가 지방이식수술이 개발되어 화제다. 바로 스트로마 지방이식술이 그것.

휜다리 교정을 위해 병원, 한의원, 침 치료하는 곳 등, 안 다녀 본 곳이 없을 정도로 휜다리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김모씨(24세 여성, 직장인)는 얼마 전 요즘 유행하는 스트로마 지방이식 수술을 통해 휜다리도 감쪽같이 교정될 수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바로 수술에 들어갔다.

스트로마 지방이식 수술 후 김씨는 바로 다음날부터 평소 너무나 입고 싶었던 레깅스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출근했다. 수술 후 붓기나 통증이 별로 없어 출근하는데 별로 무리도 없었고, 곧고 예뻐진 다리를 다른 사람들에게 빨리 보여주고 싶었다고.

스트로마 지방이식수술은 성형외과적인 방법으로 무릎 안쪽의 피하 지방을 최대한 제거하고 휜다리(오다리)의 다리라인에서 가장 큰 문제인 무릎 밑 내측의 O자 형태로 휘어진 부분으로 이식함으로써 다리라인을 곧게 하는 수술법이다.

스트로마 지방이식수술의 개발로 휜다리 교정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파이안 지방성형클리닉 김재훈 원장은, “휜다리의 경우 허벅지 외측이 튀어나와 다리가 더 짧아 보이는데 스트로마 지방이식수술은 이 부분의 지방을 흡입하여 이용하므로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며, 휜다리교정(오다리교정)과 더불어 체형교정까지 일석 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설명한다.

▲ 줄기세포 지방이식을 전문으로하는 병원에서 직접 개발

스트로마 지방이식술은, 자가 지방을 이용한 줄기세포에 대한 치료법을 전문적으로 하는 파이안 지방성형클리닉에서 독자적인 지방이식법을 이용해 오다리교정법을 위해 개발한 수술법으로, 다리가 휘어서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보다 미용적인 측면에서 스트레스 때문에 치료를 받고자 하는 경우에 인기가 더 많다.

파이안 지방성형클리닉 김재훈 원장은, “자가지방 이식은 이미 얼굴 및 다른 부위로의 이식을 통해 안전성이 입증되어 부작용의 우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한다.

수술 후 환자의 만족해하는 모습에서 보람을 느낀다는 파이안 지방성형클리닉 김재훈 원장은, 현재 진료뿐 아니라 여러 의료 학회 등을 통해 지방줄기세포의 분리와 그 임상적용을 주제로 국내외 의사들을 대상으로 지방 줄기세포에 대한 강연을 하고 있다.

또한 그는, “이 수술은 기존의 휜다리교정이 오랜 기간 교정을 해야 하는 반면 단 하루의 수술로 바로 다리라인의 변화를 직접 스스로 확인 할 수 있는 동시에 체형교정도 되는 장점을 가지며, 최신의 지방 줄기세포와 혈액 성장인자등의 동시 이식으로 다리이식에 적합한 지방이식물을 이식함으로써 생착율을 극대화 시켰다”고 덧붙였다.

도움말 : 파이안 성형외과 원장 김재훈
홈페이지 : www.paean.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