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인식 기술로 ‘완벽영어’ 추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유인에듀닉스㈜에서 제공하는 ‘이그잼포미’(www.exam4me.com)는 영어 말하기·듣기 전문 온라인 서비스다. 이그잼포미의 특징은 ‘소리중심 영어학습’으로 기존 눈과 머리로 배우는 영어에서 귀와 입으로 익히는 영어를 추구한다.

2012년부터 시행예정인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과 영어 내신에서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말하기 학습에 더욱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그잼포미의 말하기 서비스는 영어학습에 음성인식 엔진 기술을 접목한 획기적인 학습 방법이다. 원어민의 발음을 듣고 따라 하고 학생들은 자신이 말하는 어휘와 문장의 유창성에 따라 측정되는 점수를 보며 말하기에 대한 재미와 동기 유발을 일으키는 학습 방식이다. 특히 문장단위 학습에 대해서는 발음의 정확성 뿐만 아니라 억양·강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점수를 산출하며 신뢰도 높은 인식률을 제공하고 있다.

수능형 문제에서부터 텝스형·플렉스형 등 40여 가지 유형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학생들은 이를 통해 다양한 유형의 듣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일반 초·중 학생을 위한 콘텐츠는 물론 특목고 진학 대비 학생을 위한 최고 수준의 콘텐츠와 실전 시험을 대비한 모의고사 서비스도 제공한다. 듣기 문항 수는 중상위권 중·고등생 대상 10,000 문항, 일반 초·중·고등생 대상 6,000문항이 있다. 실전을 대비한 수능모의고사 50회차·외고모의고사 50회차·교육청기출 183회차·수능기출 16회차·수능모의기출 75회차 등으로 매우 방대하다.

문의 02-2627-8260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