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단신] 한국 P&G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6면

◆ 한국 P&G는 위스퍼 소프트클린을 출시하고 11월까지 전국에 400만개의 샘플을 배포한다. 지난달 선보인 위스퍼 소프트클린은 1g당 물 200g 이상을 흡수하는 '200배 흡수파우더'를 사용, 양이 많은 날에도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보송한 것이 특징이라고 이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의 샘플을 받고 싶으면 인터넷 홈페이지(www.mywhisper.co.kr)에 신청하면 된다. 제품문의 080-023-3333.

◆ 일렉트로룩스코리아(www.electrolux.co.kr)는 진공청소기 '에르고 스페이스(Ergo Space)' 3개 모델을 한국 시장에 출시했다. 4~6m인 기존 제품보다 2배가량 긴 9m의 코드를 갖고 있어 60평 공간을 코드를 뺐다 끼웠다 할 필요없이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가격은 ZE2250모델이 27만4000원, ZE2264모델이 30만4000원, ZE2261모델이 34만9000원.

◆ 스포츠화 브랜드 뉴발란스는 개인별 맞춤 운동화를 3주 동안 제공하고 이용소감을 받는 '뉴발란스 러닝화 체험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 회사는 21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www.nbkorea.com)를 통해 참가자 100명을 모집한다. 문의 02-2254-4600.

◆ 한국후지쯔(http://kr.fujitsu.com)의 '라이프북' 노트북이 특별할인판매행사인 '후지쯔 라이프북 오프닝파티'를 실시한다. 다음달 31일까지 후지쯔 라이프북 중 가장 인기 있는 P7010.S6220.S7010.N5010모델의 총 7가지 모델을 특별할인가에 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