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인터넷 중앙일보 Joins로 새출발합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01면

인터넷 중앙일보가 '전방위 콘텐츠 사이트(Total Destination Site)'로 도약합니다.

국내 최초로 인터넷 뉴스 서비스를 시작한 인터넷 중앙일보가 21세기 인터넷 라이프를 선도하는 전방위 콘텐츠 사이트 Joins(www.joins.co.kr)로 새출발했습니다.

Joins는 중앙일보.중앙M&B.Q채널.캐치원 등 국내 최대의 콘텐츠 생산업체인 중앙일보 미디어 그룹이 생상하는 모든 콘텐츠를 인터넷에 맞게 재구성하는 것은 물론 1백여명의 인터넷 전문가와 4천여명의 명예기자들이 만드는 콘텐츠도 서비스합니다. '스포츠 TV'등 엄선된 협력업체들의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서비스됩니다.

가장 빠르고 정확한 '뉴스' 시시각각 갱신되는 증권시세와 아파트 시세 등 재테크 정보는 물론 장보기까지 안내하는 'Money', 신속한 국내외 각종 경기결과와 인기 스포츠 스타 정보를 망라하는 'Sports', 인터넷과 컴퓨터.첨단 과학정보를 담은 'Techpress', 연예.오락정보 'Enzone', 여행.책.공연.패션 등 일상생활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Life'등 6개의 전문사이트로 구성되는 Joins는 기존의 검색 엔진이 제공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네티즌들의 인터넷 라이프를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것으로 한차원 높여드릴 것입니다.

중앙일보.Cyber중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