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만원, 국가대표급 전문가의 고수익 증권방송이 무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외국인의 변심에 반기를 든 것일까? 최근 코스피 시장에서의 개인투자자들의 매수세가 심상치 않다.

실제로 4일부터 코스피 시장에서 15거래일간 6조원에 육박하는 주식을 사들인 외국인은 24일 이후 3일 연속 매도로 일관한 반면, 개인투자자들은 최근 4거래일 동안 1조원이 넘는 주식을 매수하며 코스피 사랑을 확인시켜 주고 있다.

현재 개인투자자들의 매수세 유입과 더불어 주식투자자금대출에 대한 관심도 증가 추세에 있다.

이러한 가운데 고객 성공을 위한 단 하나의 마음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하나스탁론(www.hana82.kr)’은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하기를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탁월한 안정성과 고수익성을 자랑하는 하나스탁론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시했다.


우선 하나스탁론은 증시의 맥을 짚는 증권방송 맥TV(www.maktv.co.kr)와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완벽한 리스크 관리를 지원하고 있는데, 구체적으로 하나스탁론 주식투자자금대출 고객이라면 누구나 국가대표급 애널리스트의 상승 유망 1순위 종목을 추천 받을 수 있고, 관심종목의 매수/매도 타이밍 포착은 물론, 보유 종목에 대한 AS까지를 ONE-STOP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하나스탁론은 “SK증권, 이트레이드증권, 우리투자증권, 대우증권, 한국투자증권, 하나대투증권 등 11개 증권사별 주식투자자금대출 고객이 하나스탁론을 이용할 경우, 수익률로 검증된 실전 최고수 트레이더 그룹 ‘전투개미’, ‘武將박종배’, ‘닥터제이’, ‘골드칩’ 등 맥tv 소속 애널리스트들의 프리미엄 증권방송(77만원 상당) 무료 시청권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는 맥TV와의 제휴기념으로 오는 30일가지 예정되어 있던 이벤트이지만, 특별히 1개월 연장돼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된다.

이와 관련해 하나스탁론은 “맥TV 소속 애널리스트들이 최근 신고가를 경신한 CJ제일제당의 매수 급소를 정확하게 포착한 것은 물론, SK케미칼, 인터파크, 제일모직, 대우건설, LS산전, GS 등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고수익 실현에 일조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소개했다.

한편, 하나스탁론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살펴보면, 첫째, 100% 한종목에 집중 투자 할 수 있다. 둘째, 마이너스통장식 대출로 합리적인 이자 지불의 강점이 있다. 셋째, 증권사 미수 상환 대출이 가능하다. 넷째, 11개 증권사 거래 고객이라면 계좌 변경 없이 대출할 수 있다. 다섯째, 인터넷으로 쉽고 빠르게 주식투자자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여섯째, 본인자금 포함 최대 60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주식투자자금대출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스탁론 사이트(www.hana82.kr)와 고객센터(1577-773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