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운 군도, 랑카위로 떠날까

중앙일보

입력


랑카위 섬은 도시의 바쁜 일상을 잊고 때묻지 않은 자연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휴양지다. 랑카위는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비행기로 45분 거리에 있다. 아쿠아마린 색의 투명한 안다만 해에 위치한 이 곳은 140개의 섬이 모여 이루어진 군도다. 랑카위의 풍경은 신비로움으로 가득하다. 푸른 숲, 수백만 년에 걸쳐 만들어진 석회 동굴, 바다 위에 펼쳐져 있는 무인도는 감탄을 자아낸다.

스파&피트니스로 편안한 휴식을
웨스틴 랑카위는 해변을 배경으로 지어진 리조트다. 높고 푸른 하늘,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해변 등 천혜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웨스틴 랑카위는 편안한 ‘쉼’을 제공하는 휴식 공간과 스파로 더욱 유명하다.

웨스틴 랑카위는 222개의 객실과 20개의 빌라로 구성돼 있다. 모든 객실과 빌라에는 호텔 체인 스타우드가 내세우는 침대인 ‘헤븐리 베드’와 ‘헤븐리 스파’를 갖추고 있다. ‘헤븐리 스파’는 여독을 한 번에 풀 수 있는 개운함을 선사한다. 개인 피트니스 룸에 설치된 러닝 머신과 다양한 운동 기구들은 휴양지에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 바다를 바라보며 러닝머신을 걷는 것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육체 뿐 아니라 정신까지 맑아지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나만의 풀에서 맛보는 낭만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원한다면 풀 빌라를 추천한다. 웨스틴 랑카위의 풀 빌라는 나만의 공간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빌라는 투숙객의 규모에 따라 1개에서 5개까지 침실을 보유하고 있다. 풀 빌라는 각 방마다 확 트인 전망을 볼 수 있다. 간단한 조식부터 풀 코스디너까지 완벽한 서비스로 투숙객의 편의를 높였다. 개인 풀은 풀 빌라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특권. 개인 프라이버스를 완벽하게 보장받고 싶거나 낭만적인 추억을 남기고 싶은 연인들이 선호한다.

< 신수연 객원기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