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정보] 녹지율 50% … 김포 한강로와 가까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김포 한강신도시 성우종합건설 단지는 1층 필로티 설계로 개방감을 높였다. 사진은 조감도.

성우종합건설은 수도권 서북부 한강변에 자리 잡은 대한민국 최초의 수로도시 김포한강신도시 AC-08블록에서 현대성우오스타를 분양한다. 전용면적 기준 101~131㎡형으로 총 465가구다. 김포대수로와 가깝고 대부분의 세대 1층을 필로티 구조로 설계해 단지 내 쾌적성 및 개방감이 높다.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동배치가 이뤄지고 녹지율은 50% 이상을 차지하는 데다 지상에 주차장이 없어 자연 속의 삶을 누릴 수 있을 것 같다. 건강체력실·골프연습장·문고실 등이 있고 단지 내 주민들이 모일 수 있도록 커뮤니티 광장, 피크닉 가든 등이 조성됐다.

기존의 주거지인 청송마을, 장기지구와 도보 10분 거리로 이미 조성되어 있는 기반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장기 초·중·고등학교 및 고창 초·중학교가 가깝다. 한강신도시의 최대 장점으로 꼽히고 있는 교통망도 편히 누릴 수 있다.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를 연결하는 6차선 김포한강로(2010년 완공 예정)에 손쉽게 진입할 수 있고 김포공항역과 바로 연결되는 김포경전철(2012년 개통 예정) 역이 단지 근처에 들어설 예정이어서 출퇴근이 빠르고 쉬워질 전망이다. 1577-1332.

임정옥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