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단신]볼티모어 노모영입 관심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1면

*** 볼티모어 노모영입 관심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2일 LA 다저스에서 방출된 노모 히데오 영입에 관심을 표명했다.

미프로야구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에 소속된 볼티모어는 올시즌 뉴욕 양키스와 1, 2위를 다툴 것으로 예상됐으나 선발투수 마이크 무시나 (코뼈 부상) 와 지미 키 (어깨 부상) 등의 부상으로 지구 4위에 처져 있다.

*** 어린이축구교실 초청대회

국민생활체육협의회는 5~7일 춘천종합운동장 등 3개 경기장에서 '유명선수 축구교실 초청 전국대회' 를 연다.

차범근.허정무 축구교실 등 26개 축구교실 어린이들이 그동안 닦은 기량을 뽐내게 된다.

입장료 무료. 02 - 421 - 8612.

*** SBS농구단 감독등 송별회

프로농구 SBS 스타즈는 3일 김동광 전 총감독과 은퇴하는 박성수.이용국의 송별회를 가졌다.

김전감독은 92년 창단 코치로 영입돼 94년 감독으로 승진했으며 프로농구 출범 첫해에는 팀을 정규리그 2위로까지 올려놓았다.

박성수 (33) 와 이용국 (30) 도 92년 창단멤버로 6년간 활약했다.

오리온스 선수단 영어연수 동양 오리온스 선수단은 용병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3일부터 강남 모어학원에서 단체로 영어회화를 수강한다.

이번 수강은 전지훈련이 진행되는 7월을 제외한 6월부터 9월까지 주 3회씩 3개월간 실시된다.

*** 9일 KBO 구단주 임시총회

한국야구위원회 (KBO) 는 오는 9일 오전 8시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 일식당에서 구단주 임시총회를 개최한다.

정대철 신임총재의 주재로 열리는 이번 총회에서는 공석중인 사무총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