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월세받아 사는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투자란 미래 가치를 반드시 보아야 한다.

이러한 즈음에 서남부 최대의 패션중심 메가 아울렛이 2009년 분양 시장 판도를 크게 흔들고 있다.나인스 에비뉴가 주목을 받는 가장 큰 이유는 환승역인 구로역의 백화점식 아울렛 몰이기 때문이다.

구로역은 인천, 수원, 안산의 환승거첨으로 하루 유동인구가 50만명을 상회한다. 또한 이 유통은 수수료 베이스의 MD 체제를 가지고 가면서 대다수의 분양 유통점포와 차별된다.

여기에 국내 최대의 아울렛 타운인 가산디지털단지와 가까운 입지적 조건이 있어 관계자들은 나인스 에비뉴의 행보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지쳐보고 있다.
지하 5층~지상 36층규모의 주상복합 건물로 초대형 아울렛 몰이다.

특히 탤런트로서 한류스타로 우뚝 서있는 최지우와 이병헌이 스타샵을 오픈하는 것도 투자자에게는 플러스 유인으로 작용할 수 있다.

지난해 여주 신세계 첼시 아울렛 매장이 개장후 일 매출 8~15억으로 연매출 2,000억을 목표로 성업중이다. 이는 비 수도권이라는 지리적 한계를 고객과 직거래를 통한 유통마진의 절감과 좋은 물건을 값싸게 구매할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에 힘입은 결과라 하겠다.

지금의 경기와 상관없이 오히려 경기가 불황일 때에도 아울렛 매장의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하는 것은 좋은물건, 저렴한 가격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는 좋은 예라 하겠다.

이뿐만 아니라 가리봉동을 대표하는 아울렛 매장들은 주말이면 문전성시를 이뤄 서너시간을 기다려야 입장이 가능한 것을 볼 때 나인스 에비뉴 메가 아울렛 매장이 2/27일 오픈해서 성업중이고, 임대완료됨에 따라 고정적인 월세 수입 (매년 15%확정수익)과 더불어 소액투자 상품으로 각광받을 수 있다는 게 부동산 전문 PB들의 한결같은 목소리다.

건물은 GS건설에서 준공검사까지 완료되어 안정성을 더한 것이 투자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실 투자비용이 3,000만원~5,000만원까지 내자금에 맞게 투자가 가능하고 , 월 수익금 181만원(1층기준)의 수익은 2011년까지 확정지급으로 보장되고있고, 그 금액을 잔금 처리 후 수일내로 분양자의 통장으로 (\43,500,000)입금되고 있다.

분양을 받으시려는 분들은 청약을 하셔야 하며, 우리은행 : 1005-080-391593 청약금은 100만원이고 예금주 (주)나인스에비뉴로 입금되며 점포자리는 지정이므로 위치에 따라 향후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투자 타이밍을 앞당기는 것도 현명한 투자방법이라 하겠다.

[참고사항 : 9~36층 자이아파트 입주완료 ]

문의전화 : 02) 6678 - 7654~5

*미계약시 청약금은 환불해드립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